십센치 권정열, 19금 마니아? “평소 95%가 야한 생각”

기사입력 2014-11-19 08:12



십센치 권정열

십센치 권정열

19금 감성 어쿠스틱 인디밴드 십센치(10cm)가 2년 만에 정규앨범 '3.0'을 발표한다.

십센치는 1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3.0'의 타이틀곡 '그리워라'를 비롯한 전곡을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멤버 권정열은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해피씨어터에서 열린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제가 음악을 하는 이유는 우리나라 20~30대 직장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싶어서다. 십센치 첫 앨범을 낼 때부터 제 신조다"고 앨범 타겟층에 대해 털어놨다.

이어 "노래에 19금 이야기가 많다. 사실 가사 쓸 땐 잘 모른다. 나는 평소 생각의 95%가 그 생각이다. 평소에 얘기 하는걸 가사에 담다 보니 당연한 결과지 않을까"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윤철종은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남자 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주로 기타 유저들이 많은데 저는 그분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십센치의 정규앨범 발표는 지난 2012년 10월 2집 앨범 '2.0'이후 2년만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십센치 3집 타이틀곡 '그리워라'는 '그게 아니고', 'Fine thank you and you?' 의 뒤를 잇는 십센치표 발라드 넘버로, 지나간 사랑을 덤덤히 소회하는 애잔하면서도 진솔한 노랫말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십센치 권정열에 누리꾼들은 "

십센치 권정열, 솔직하네", "

십센치 권정열, 야한 생각 마니아?", "

십센치 권정열, 십센치 많이 기다렸어", "

십센치 권정열, 드디어 컴백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