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안예슬, 싱글 '걸었다' 발표. 내년 1월에 다음 신곡 발표

기사입력 2014-11-20 08:46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4'에서 톱8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안예슬이 첫 싱글 '걸었다'로 대중들을 찾아간다.

당시 오디션 프로그램의 마지막 여성 생존자로 화제를 모은 안예슬의 첫 싱글 '걸었다'는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 속에 맑고도 독특한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던 록 스타일의 곡이다.

20세 소녀만의 감성적인 꿈과 말 못할 고민을 가사에 진솔하게 담은 이번 곡은 안예슬의 감수성 넘치는 보컬이 듣는 이로 하여금, 하나의 자연스러운 공감대를 형성하게 만드는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원곡과 어쿠스틱 버전으로 발매되는 안예슬의 첫 싱글 '걸었다' 는 오는 20일 네이버 뮤직, 멜론 등 각 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싱글에 이어 오는 2015년 1월에는 또 다른 느낌의 새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