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알고보니 50장 팔린 1집 앨범 수록곡 '이미 가수였네'

기사입력 2014-11-24 12:07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시간아 천천히'로 주목 받은 'K팝스타4' 참가자 이진아가 자신의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이진아는 지난 23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 출연해 "홍대에서 공연도 하고 앨범도 냈지만 사람들은 모르더라"고 말했다.

이진아는 "오디션 프로그램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고음도 지르고 풍부한 성량을 가진 보컬들이 많이 나온다"며 "하지만 나는 내 목소리를 사람들이 좋아할지 모르겠고 자신이 없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오디션장에 들어선 이진아는 50장도 안 팔렸다고 고백한 1집 앨범 '보이지 않는 것'에 수록된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불러 심사위원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박진영은 "들어본 적 없는 음악"이라며 "황홀경에 갔다온 것 같다.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극찬했다. 이어 "심사대상이 아니다. 그냥 아티스트다. 나는 내 음악, 희열이는 희열이 음악, 진아 씨는 진아 음악이다"고 감탄했다.

'시간아 천천히'는 방송 직후부터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에 대해 네티즌들은 "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인기 폭발", "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1집 가수구나", "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반응 뜨겁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