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극찬 세례, 알고보니 1년전 앨범 수록곡 '깜짝'

기사입력 2014-11-24 13:50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이진아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가 과거 그의 1집 앨범 수록곡이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이진아는 독특한 보이스로 '시간아 천천히'를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세 심사위원은 이진아에게 "합격을 드리기 미안할 정도다" "우리보다 잘 한다" "전에 들어본 적 없던 음악이다" "돈 못 벌어도 좋으니 데려가고 싶다"며 만장일치 합격을 전했다.

이진아는 초짜 오디션 지원자가 아닌 언더그라운드 무대에서 활동하던 신인 가수다.

그는 과거 CJ 문화재단 '튠업'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1집 앨범 '보이지 않는 것'을 발매했다. 이 앨범 수록곡 중 하나가 '시간아 천천히'였던 것.

특히 이진아는 'K팝스타4'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홍대에서 공연도 많이 하고 앨범도 한 번 냈다. 그런데 변하는 건 없었고, 사람들이 모르더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 음원은 방송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24일 오전인 현재까지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에 네티즌들은 "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묻힐 수 있었던 곡이네", "시간아 천천히 자작곡으로 선보인 이진아 놀라워", "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정말 멋졌다", "이진아가 부른 시간아 천천히 기억에 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