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소라, 황금 비율로 저가 의상을 명품으로...소속사측 "뜨거운 관심 감사"
이날 강소라는 시상식 전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푸른색 계열의 어깨라인을 드러낸 플라워 패턴 미니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에 강소라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강소라의 MAMA2014 드레스는 알려진대로 한 SPA브랜드 옷이 맞다"며 "강소라의 스타일리스트 팀은 가격, 브랜드와 상관없이 언제나 배우를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의상을 선택의 중심으로 뒀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 스타일리스트 팀도 이런 반응에 기뻐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여자 가수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강소라는 전 세계로 생중계되고 있는 방송을 고려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로 팬들에게 인사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MAMA 2014 강소라에 대해 네티즌들은 "MAMA 2014 강소라, 진짜 4만 원대의 의상이 맞았군요", "MAMA 2014 강소라,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매군요", "MAMA 2014 강소라, 살을 정말 많이 빼셨네요", "2014 MAMA 강소라, 다리길이가 어마어마하네요", "2014 MAMA 강소라, 정말 부럽다는 말 밖에는 할 말이 없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