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변요한, 5:5 가르마 실종…스타일리시한 일상모습과 달라 '깜짝'

기사입력 2014-12-07 10:47


미생 변요한

배우 변요한의 일상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변요한은 자신의 SNS에 "공칠이와 개벽이 말고 변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아지와 함께 비니 모자와 카키 컬러의 야상을 입은 변요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한 껏 폼을 잡은 변요한은 드라마 속 모습과 사뭇 다른 느낌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변요한은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는 한석율 역으로 열연 중이다. 앞서 6일 방송된 15화에서 변요한은 5:5 가르마를 벗어던지고,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한 채 과묵한 성격으로 변해있는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미생 변요한 평소 모습과는 너무 다른 듯", "미생 변요한 일상 모습과 한석율은 전혀 다른 이미지", "미생 변요한 트레이드마크인 5:5 가르마 이제 못 보나", "미생 변요한 머리가 달라지니 성격도 달라", "미생 변요한 평소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 "미생 변요한 일상모습 보니 새롭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