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거스미스 아가씨 김태리
거액의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 그녀의 후견인인 '이모부', 그리고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과 그에게 고용된 '소매치기 소녀'의 얽히고 설킨 이야기를 담은 '아가씨'는 반전을 거듭하며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태리가 출연하는 영화 '아가씨'의 여배우 모집 공고 내용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월 '아가씨' 공동 제작사 용필름과 모호필름이 발표한 여자 주인공 및 여자 조연 배우 오디션 공고 내용이 알려졌다. 해당 공고에서 눈에 띈 것은 "노출 연기가 가능한 여배우, 불가능한 분들은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라며 "노출 수위: 최고 수위, 노출에 대한 협의 불가능 합니다"라고 명시하기도 했다.
한편 '아가씨'는 박찬욱 감독의 '모호필름'과 '올드보이' 임승용 프로듀서의 제작사 '용필름'이 공동으로 제작할 예정이며, 2015년 1월 프리프로덕션부터 본격적인 영화 제작에 돌입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핑거스미스 영화로 만든 아가씨에 김태리 나오는구나", "김태리 핑거스미스 영화화한 아가씨 여주로 합류하네", "김태리가 합류한 핑거스미스 영화로 만든 아가씨 동성애 다루는구나", "김태리 동성애 다른 소설 핑거스미스 영화로 만든 아가씨의 여주인공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