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울린 예물, 단 하나뿐인 수제 운동화 "마음이 짠해"

기사입력 2014-12-10 11:51



'님과 함께' 지상렬

'님과 함께' 지상렬


'님과 함께' 지상렬이 박준금을 위한 특별한 예물을 준비했다.

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는 웨딩 사진 촬영에 나선 지상렬 박준금 가상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상렬은 결혼식 이벤트 마지막 순서로 준비한 특별한 예물을 공개했다.

지상렬은 주례를 맡은 김범수의 소개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수제 운동화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운동화를 신은 박준금은 "딱 맞는다"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후 지상렬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예전에 맛사지 받으러 갔을 때 박준금의 작은 발을 보고 마음이 짠했다"며 "평소에는 높은 신발 신지 말고 건강하라는 뜻에서 운동화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에 박준금은 "지상렬이 내가 무슨 색을 좋아하는지 알고 내 발사이즈가 얼마인지를 알게된 것 아니냐 지상렬의 진심을 느꼈다"라는 말로 고마움을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부부 보기 좋아",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에게 수제 운동화 예물로 줬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예물 특별하네요",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가상부부 서로를 진심으로 생각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