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왕자' 성시경, 녹음실 모습은 진지+집중

기사입력 2014-12-11 09:29


Processed with Moldiv

성시경의 녹음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성시경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성시경의 스페셜 캐롤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의 녹음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성시경은 평소 보여준 달콤하고 달달한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진지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스페셜 캐롤 앨범 ''Winter Wonderland'의 세션들과 함께 진지한 모습으로 회의하는 것은 물론 깊게 고민하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헤드폰을 낀채 음악에 몰입한 듯 흐트러짐 없이 집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Winter Wonderland'는 데뷔 이후 줄곧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리메이크 캐롤 앨범 발매를 꿈꿔온 성시경의 오랜 고심 끝에 직접 선곡한 곡들로 이루어진 앨범으로 성시경은 녹음 전부터 당일까지 세션들과 함께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며 곡의 분위기를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 감정몰입에 충실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성시경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성시경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 서울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대전(12월 12일~13일, 무역전시관), 부산(12월 19일~20일, 벡스코 오디토리움), 대구(12월 24일~25일, 엑스코)를 거쳐 12월 31일 광주(염주체육관)에서 팬들을 만날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