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데뷔 후 첫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 개최.

기사입력 2014-12-13 08:48



가수 임창정이 데뷔 후 첫 번째로 갖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장안의 화제이다.

가수 임창정은 오는 12월 24일,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크리스마스에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에 반응이 폭발적이다.

임창정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싸이, 박효신, 성시경, 김연우, 서태지 등 쟁쟁한 가수들의 콘서트들 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콘서트로 손꼽히고 있으며 티켓 세일즈 역시 이전 콘서트 보다 빠른 속도로 이뤄지고 있어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의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쟁쟁한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임창정 크리스마스콘서트 'SHOW MAN'은 '날 닮은 너', '소주한잔', '결혼해줘' 등 임창정의 대표 히트곡 무대와 크리스마스를 담은 노래,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되어 있으며, 또한 아직 발표하지 않은 새로운 신곡 무대까지 준비 중에 있어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를 통해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예정이다.

한편, 임창정은 이번 주 음악방송을 끝으로 화제의 댄스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오는 24,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릴 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M MAN' 준비에 매진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