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14살 어린' 쿤링 결혼 언급 "결혼 전 마지막 여행"

기사입력 2014-12-15 20:48


주걸륜 쿤링 결혼 언급

배우 주걸륜이 연인 쿤링과의 결혼설에 대해 짧은 대답을 남겼다.

지난 13일 심천의 콘서트 장에서 주걸륜이 무대에 오르자 마자 팬들은 주걸륜의 연인 쿤링의 이름을 외쳤다. 이에 주걸륜은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라는 대답을 남겼다.

지난 2011년 주걸륜과 쿤링의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두 사람은 1년 뒤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후 최근 중국의 한 매체는 "주걸륜, 런던에서 이미 청혼 성공"이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의 비밀 결혼을 언급했다. 매체는 네티즌들의 증언들을 빌어 주걸륜이 반지와 결혼 양복을 구매한 것을 목격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두 사람은 런던을 돌아다니며 청혼까지 마쳤다고 알렸다.

하지만 이에 대해 주걸륜 측은 10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주걸륜과 쿤링이 런던 시내를 돌아다니면서 쇼핑을 즐기는 것은 맞지만 청혼 혹은 결혼 했다는 보도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어 "주걸륜은 회사 측에도 계속해서 내년 1월 18일 이전에 쿤링과 결혼하겠다고 말해왔다"며 "이 말을 한 이후에 주걸륜은 '결혼과 관련해서 어떠한 질문도 하지 않아줬으면 좋겠다. 대답할 의무나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주걸륜은 일전 런던 촬영이 결정되며 쿤링과 결혼하기 전 여행을 다녀오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이번 여행은 결혼 전 주걸륜 쿤링 커플의 마지막 여행이라고 생각해 주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걸륜은 대만 출신의 중화권 톱스타로 가수, 배우, 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보여주며 중화권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얼굴이 익숙해진 배우다. 쿤링은 호주와 덴마크 혼열인 아버지와 대만과 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대만 모델겸 배우로 주걸륜과는 14살 나이차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