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상금 6000만원 소식에 유세윤 "전화 좀 받아"

기사입력 2014-12-18 15:34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유세윤

'더 지니어스3' 장동민

'더 지니어스' 장동민이 최종 우승으로 상금 6천 만원을 획득한 가운데, 절친으로 알려진 개그맨 유세윤이 재미있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18일 유세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형 최고! #상금6000만원#내돈1억4000#전화좀해#진짜축하해주려고하는거니까#전화좀받아#한국아니야?#어디야형"라며 장동민을 애타게 찾는 태그를 걸어 재미를 더했다.

앞서 17일 장동민은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 오현민을 상대로 최종우승을 했다.

이날 장동민은 "살면서 이런 사람들하고 멋진 승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 우리 '더 지니어스3' 가족들한테 정말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나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고 이 자리에서 이제는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장동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열심히 살다보니 '나에게 이런 사람들이 남았구나. 내 옆에서 나를 믿어주고 응원해주고.힘을 북돋아주는 사람이 있구나'라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며 이 마음을 잊지 않고 살겠다"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유세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