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작가 "임시완 키스 잘해" 과거 성희롱 발언 구설수

기사입력 2014-12-30 11:25



김태희 작가 "임시완 키스 잘해" 성희롱 발언도 논란

김태희 작가 "임시완 키스 잘해" 성희롱 발언도 논란

'라디오스타'의 김태희 작가가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작가상을 수상한 가운데 과거 아이돌 출신 배우 임시완을 향한 도 넘은 발언이 비난받고 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라디오스타' 김태희 작가가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태희 작가는 대상인 유재석 보다 긴 수상소감에 인맥을 과시라도 하듯 많은 연예인들을 나열했고 과거 함께한 '무한도전' 멤버들까지 거론했다.

특히 음주운전으로 자숙중인 노홍철 이름과 쌍둥이 아빠인 정형돈의 고백을 받았던 소감을 거론하면서 민폐 소감 주인공이 됐다.

김태희 작가는 "노홍철이 고구마를 나르다가 넘어질 때가 기억이 난다. 그리고 형돈 오빠의 고백을 거절했던 것은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방송에서도 통편집되는 노홍철과 이미 2009년 한유라 작가와 결혼한 정형돈을 언급한 것은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김태희 작가의 민폐 수상소감이 논란이 되고있는 가운데, 3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개그우먼 정주리의 카카오스토리 글이 캡처돼 올라와 눈길을 끌고있다.


정주리는 지난 2012년 8월 제국의 아이돌의 임시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아 예쁘다. 사귀어야지. 사귀어서 키스해야지"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김태희 작가는 "어머 시완이잖아? 주리야 시완이 키스 되게 잘해. 한 번 해달라고 하면 착해서 아마 해줄거야"라는 댓글을 남겼고, 해당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정주리와 김태희 작가에 대한 비난이 쏟아졌다.<스포츠조선닷컴>

김태희 작가 MBC 방송연예대상 김태희 작가 MBC 방송연예대상 김태희 작가 MBC 방송연예대상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