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과 아이비, 침대 위 야릇한 분위기 '눈길'. 뮤비 내용은?

기사입력 2015-03-19 08:41



아이언(IRON)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blu'(블루) 뮤직비디오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아이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ghtyironyy)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에는 아이언과 함께 선배가수 아이비가 등장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침대 위에서 섹시한 시스루 의상을 입고 아이언의 등에 기댄 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아이비와 무심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적고 있는 아이언의 모습이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이번 스틸 컷 공개에 앞서 아이언은 지난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비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한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이언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언의 첫 데뷔 앨범 뮤직비디오에 소속사 선배 인 아이비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힘을 실어줬다. 흔쾌히 출연해준 감사의 의미로 아이비가 MC를 맡고 있는 '팔로우 미5' 촬영장을 아이언이 깜짝 방문해 선물을 전달 하는 등 두 사람의 돈독한 사이만큼 상상 이상의 케미를 선보였으니 뮤직 비디오 역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을 본 팬들은 "아이언 몰두한 모습 완전 매력적!", "아이비한테 선물 준 사진보고 부러웠었는데 뮤직비디오 같이 찍은 거였군~", "아이언이랑 아이비 은근 잘 어울린다. 완전 설레!", "뮤직비디오 내용 완전 궁금해, 빨리 보고 싶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언은 오는 31일 0시 첫 디지털 싱글 'blu'를 발매하고, 음악방송을 비롯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