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봄바람'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하하 "봄바람 넘 좋아~" 응원

최종수정 2015-04-07 14:09


이문세 봄바람

이문세 봄바람

가수 이문세의 '봄바람' 음원 공개에 많은 후배 가수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7일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나의 영웅! 문세형님의 복귀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봄바람 처럼 살랑! 완전 좋아요"라며, "봄바람 이문세 넘 좋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하 외에도 타이니지 멤버 도희 역시 "'봄바람'처럼 살랑~ 13년 만에 발매된 이문세 선배님의 15집 앨범 'NEW DIRECTION' 전곡 무한 반복 재생 중. 선배님 존경합니다. 멋진 곡들 발표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는 등 많은 후배 가수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날 오전 0시 이문세는 '뉴 디렉션'의 타이틀곡 '봄바람'을 공개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2015년 버전 국민 봄 캐롤송의 탄생을 알렸다.

'봄바람'은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고 있는 이문세의 감성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후배 뮤지션 나얼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또 하루하루 멀어지지만 어느새 또다시 눈부신 봄이야' 등 봄에 느낄 수 있는 설레는 감정을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도입부 코러스부터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가운데,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이 리드미컬하게 이어지며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나얼의 음색과 이문세만의 보이스컬러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면서,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런 요소들은 '봄바람'을 2015년 버전 봄캐롤송으로 평가 받게 하며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문세는 '뉴 디렉션' 발매에 이어 오는 4월 15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서울(4/15~23), 전주(5/8~9), 부산(5/14~16), 경산(5/22~23), 성남(6/5~6), 춘천(6/12~13), 창원(6/19~20), 천안(6/26~27) 등의 예매가 진행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문세 봄바람

이문세 봄바람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