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팀으로 경쟁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오픈베타가 5월 20일로 결정됐다.
히어로즈의 오픈베타는 '6월 3일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것으로 초기화 없이 그대로 자신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다. 히어로즈의 오픈베타에는 30명 이상의 블리자드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130여개의 스킨, 14가지의 탈것, 7가지의 전장이 공개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히어로즈는 팀플레이와 빠른 게임 페이스를 통한 재미에 집중함으로써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에 대해 블리자드의 스타일을 적용한 것"이라며 "우리는 히어로즈를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자신의 솜씨를 발휘하고 싶어하는 숙련된 플레이어들을 위해 충분히 깊이 있는 도전을 제공하도록 개발했다. 곧 시공의 폭풍이 열리면 보게 될 협력적인 플레이와 치열한 전투 장면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히어로즈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월 1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생방송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오픈 베타 및 출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8813884/)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히어로즈의 영웅, 전장 등 게임 관련 다양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heroesofthestor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