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런닝맨' 멤버들과 인증샷...中 인기 이 정도? "전용기 좋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가수 김종국이 '런닝맨' 멤버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 r takin off to Wuhan! C u soon guys!! 런닝맨 투어 하러 중국 무한으로~ 곧 뵈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런닝맨' 투어를 위해 전용기를 타고 중국으로 이동 중인 유재석, 김종국, 지석진, 하하, 이광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중국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전용기를 타고 이동, 중국에서의 '런닝맨'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이와 함께 김종국은 "#런닝맨 #중국투어 #전용기 #좋네 #감사해요"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한편 런닝맨 멤버들은 11일 오전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팬미팅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전용기를 타고 중국으로 출국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지난 7월 홍콩에서 처음으로 7명 전원이 합류한 완전체 팬 미팅과 8월 중국 상해 팬 미팅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지난 9월엔 충칭에서 팬들을 만났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