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LOVE' 김슬기 "윤두준에 '철벽치지 말아달라' 부탁"

기사입력 2015-12-15 15:07


MBC '퐁당퐁당LOVE' <사진제공=MBC>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퐁당퐁당LOVE' 김슬기가 윤두준과 호흡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김슬기는 15일 오후 2시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LOVE' 간담회에서 "윤두준을 보며 너무 놀랐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김슬기는 "단막극이고 스케줄 때문에 여건이 좋지 않았다. 그럼에도 훌륭하게 소화하는 것을 보고 굉장한 프로라고 생각했다"라며 "사람으로서도 배려를 많이 해 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았다.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멜로물이라서 사전에도 친해지려 노력을 했는데 검색해 보니 '철벽남'으로 유명하시더라"라며 "두준오빠랑 좀 더 잘 지내보고 싶다는 의지 하에 촬영하기 전에 비스트 콘서트에 먼저 찾아가서 인사하고 '철벽치지 말아 달라'고 장난스레 부탁했다"고 말했다.

김슬기는 "노력하면서 많이 친해져서 좋은 결과물이 나오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다. 2014 드라마페스티벌 '원녀일기'에서 신선한 소재와 연출력을 바탕으로 호평을 얻은 김지현 PD가 다시 한 번 집필과 연출을 모두 맡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퐁당퐁당LOVE'는 17일부터 21일까지는 2부 분량에 해당하는 6~10회를 공개한다. 또한 MBC를 통해서는 오는 20일 밤 12시5분 2부를 방송한다.

ran61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