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겨울맞이 축제 이벤트 열어

기사입력 2015-12-16 13:44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겨울맞이 축제 이벤트를 16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실시한다.

겨울맞이 축제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축제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애완동물, 장난감과 다양한 제조법을 획득하고 업적도 달성할 수 있다. 또 플레이어들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모든 대도시가 축제 장식들로 꾸며진다

플레이어는 특정 던전에 방문해 우두머리 몬스터를 처치하고 겨울 축제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겨울맞이 축제 모자를 전리품으로 획득하거나, 각 진영의 대도시를 방문한 겨울 할아버지와 축제 NPC들을 찾아가 특별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꼬마 눈사람, 겨울순록 등과 같은 축제 전용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장난감 기차, 열차 파괴 태엽돌이와 같은 축제 장난감을 수집할 수 있다. 또 겨울 의복 시리즈, 눈뭉치제조기 9000과 같은 겨울 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전문 기술 제조법을 익혀, 친구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축제를 즐길 수도 있다. 여기에 달려라 멧젠!, 즐거운 연말연시, 겨울맞이 축제 등 겨울맞이 축제 기간에만 달성할 수 있는 11가지의 업적을 모두 달성하면 '흥겨운 축제꾼' 칭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블리자드는 겨울맞이 축제 외에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을 위해 주간 낚시왕 선발대회부터, 매달 또는 매년 개최되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들을 제공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