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셔니스타 중의 패셔니스타, 2015 패셔니스타 어워즈 베스트 여자 부문 1위 고준희의 패션고사 점수는 몇 점 일까요?
고준희는 2015 패셔니스타 어워즈 시상 현장에서 패션고사 시험지를 받고 자기도 모르게 키득거렸습니다. 어느 순간 진지하게 집중하고 있는 자신을 알게 됐거든요.
그렇게 한 문제 한 문제 풀어나간 고준희를 따라가볼까요?
|
또 고준희는 류승범이 영화 촬영 장에서 고준희가 예뻐서 뒤에서 몰래 본 적이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는 OX 문제에 멈칫하며 "아니, 정말 그런 적이 있대요?"라며 다시 키득거렸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 문제 역시 최시원이 고준희가 순발력이 있다고 칭찬한 적이 있다였답니다. "하하, 워낙 칭찬을 잘 하긴 하는데, 그런데 무슨 순발력을 칭찬한거지?"라는 반응을 보이더군요.
고준희는 또 큰 키가 콤플렉스인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키가 크면 눈에 잘 띄니까요."
주관식 문제에서는 인생템을 밝혔습니다. 다리가 예쁜 고준희의 인생템은 바로 미니스커트. 깜찍한 하트를 덧붙이는 것도 잊지 않았네요. 고준희의 겨울 코디에서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 세 가지로는 컬러감 있는 아우터와 립 컬러 포인트 그리고 시계를 꼽았답니다. 코디할 때 참고하기 좋겠죠.
끝으로 고준희는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GD를 꼽았는데요. GD는 2015 패셔니스타 어워즈 베스트 남자부문 수상자랍니다.
배선영기자 sypov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