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특집극 '너를 노린다'(극본 김현정, 연출 이정흠)에 '육룡'의 다크호스 조희봉이 앞치마를 두르고 등장할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는 지난 12월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이하 '육룡')에서 이른바 '십팔자위왕설'을 퍼트리며 이성계(천호진 분)를 곤란에 빠뜨린 '하륜'역으로 강렬하게 등장한 조희봉이 출연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육룡'에서는 장돌뱅이와 권문세족 분위기를 풍겼던 그는 이번 '너를 노린다'에서는 앞치마를 두르고 등장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극중 상진 역을 맡은 그는 극중 '엔젤펀드' 사건을 뒤쫓는 경찰 경희역 장영남과 함께 고 3 아들을 둔 부부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이게 되는 것이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육룡'에서는 극에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다크호스로 등장한 조희봉씨가 이번드라마 '너를 노린다'에서는 장영남씨와 실제 부부같은 연기를 선보인다"라며 "두 드라마에서 서로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재미를 선사할 그의 열연을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드라마 '너를 노린다'는 지난 10월 극중 SKY 대학 상위 0.1% 들의 모임인 '알테스 클럽'으로 설정된 명동을 포함한 서울 시내와 서울 근교에 위치한 대학들을 오가며 촬영을 모두 마쳤다. 덕분에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게 될 이 드라마는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