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에릭남, 선호하는 입술은 "수지 같은 '귀여운 입술'"

기사입력 2016-03-16 18:20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여심 저격수 에릭남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 수지 같은 '귀여운 입술'을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모은다. 오늘(16일, 수) 밤 9시 방송.

이날 7회 방송에서는 '겟 립 뷰티'를 주제로, 콤플렉스는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할 수 있는 입술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를 위해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초간단 립 케어 방법과 입술 모양에 따른 립 메이크업 팁을 전수할 예정. 또 스페셜 MC로 가수 에릭남이 함께해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에릭남은 등장과 동시에 우월한 비주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드는가 하면 특유의 꿀 성대로 달달한 러브송을 부르고, 몸 사리지 않는 매너를 드러내 '가싶남(가지고 싶은 남자)'의 면모를 톡톡히 선보였다. 입술 이상형을 묻는 MC 이하늬의 질문에 "여성의 입술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면서도 윗입술은 얇고 아랫입술은 두꺼워 귀여운 스타일의 입술 모형을 골라 웃음을 자아냈다. 그 입술 모형의 주인공은 수지로 밝혀져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토킹미러' 코너에는 모델 송해나가 출연해 황금라인 다리 관리법을 소개한다. "평소 종아리 부종이 심해 다리관리에 신경 쓴다"는 송해나는 머드팩을 활용한 다리라인 만들기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슬로건을 더해 뷰티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