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흡연 루머' 직접 해명 "섹시해도 담배 안피워"

기사입력 2016-06-07 16:4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가 인터넷에 떠도는 담배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경리는 7일 개인 SNS에 "전 술은 해도 담배는 태우지 않습니다. 루머 퍼뜨리지 마세요"라며 "아무리 제가 섹시하게 생겼다지만.. 보이는 것과 달리 순해요"라고 비흡연자임을 밝혔다.

이후 "담배 피는 분들에 대한 나쁜 생각 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주변 분들 중에도 종종 피시는 분들이 있고,그것은 제가 이래라저래라 할수 없는 자유입니다. 단지 이런저런 루머들을 듣기에 저는 생각 보다 순한 사람이란 걸 말씀드리고 싶었을 뿐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랄게요"라고 덧붙여 해명에 오해를 살 수 있는 부분도 설명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네티즌이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근처에 나인뮤지스의 경리를 봤다"며 "경리가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후에는 "흡연실에 다른 사람들과 있었다"는 글을 덧붙여 논란이 일었다.

한편 경리는 JTBC 새 예능'잘 먹는 소녀들'에 출연을 확정했다. 걸그룹 멤버 중 가장 맛있게 잘 먹는 '먹방 요정'을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5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되며 JTBC 채널을 통해 7월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