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 핫한 뱀파이어 레드 립 큐브 3종 추가 출시

기사입력 2016-06-14 13:49


사진제공=손앤박

글로벌 아티스트 브랜드 손앤박이 한여름의 더위를 한 번에 쫓아줄 뱀파이어 레드 립 컬러 립 큐브 3종을 오는 17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손앤박의 립 큐브 3종은 2016 썸머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관통할 뱀파이어 레드 컬러를 표현한 립 제품이다. 뱀파이어 레드 계열 컬러는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효과가 있어, 여름용 원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제격이다.

15 트와일라잇 로즈와 16 뉴문 버건디 컬러는 하나의 제형으로 두 가지 텍스처를 즐길 수 있는 에어 틴트 립 큐브 제품으로 톡톡 찍어 문지르면 매트 피티쉬 틴트, 쓱쓱 채워 바르면 고발색 세럼 루즈로 활용가능 하다. 또한 여름을 겨냥해서 새롭게 출시한 청량감 있는 아쿠아 젤 포뮬라의 아쿠아젤 틴트 립 큐브 17 이클립스 레드 컬러는 수분 틴트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밀착감과 선명한 발색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버건디 컬러의 15 트와일라잇 로즈는 땅거미 진 하늘빛을 장미의 컬러에 비유한 립 컬러로 깊이 감 있고 고급스러운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세련된 플럼 레드의 16 뉴문 버건디는 초승달이 뜨는 무렵의 어두컴컴한 하늘빛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러로 톤 다운된 레드 컬러가 피부 톤을 더욱 맑고 투명하게 연출해주는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오리지널 블러디 레드 컬러의 17이클립스 레드는 신선한 체리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생기 있는 컬러로 트렌디한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립 큐브 3종은 손앤박 입점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www.sonandpar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한나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