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찌는 듯한 더위로 한 여름이 왔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날씨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외선도 지키고 스타일도 지킬 효자 아이템 선글라스에 유독 손길이 가는데요. 연예계 대표 훈녀 스타들 역시 다양한 매력의 선글라스를 활용해 패션감각 제대로 뽐내고 있습니다.
스타 패션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는 특히나 인기였던 배우 윤소이, 하연수, 차정원 그리고 2NE1 산다라박의 선글라스로 '태양을 피하는 방법, 선글라스' 특집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들 중 과연 유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1위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투표기간 2016.07.18 ~2016.07.20)
윤소이 인스타그램
1위는 48%라는 놀라운 득표율로 윤소이가 차지했습니다. 작은 얼굴 더욱 작아보이게 해주 빅 프레임은 물론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잘 갖추어진 선글라스입니다. 블랙 컬러와 광택있는 소재는 시크한 느낌을 잔뜩 풍겨요. 햇살 가득한 요즘날 씨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겠네요. 카린.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2위는 23%로 산다라박입니다. 그는 옐로와 블랙의 적절한 조화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발랄한 패션 완성했어요. 포멀한 무드의 프레임에 원하는 색감의 렌즈를 더해 독특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젠틀몬스터.
하연수 인스타그램
3위의 영예는 18%로 하연수가 차지했네요. 독특하고 귀여운 일상패션으로 유명한 하연수는 레트로 무드의 선글라스를 착용했어요. 골드와 연한 블루 컬러 렌즈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아이템. 거기에 안경 줄까지 더해져 복고무드 제대로 풍깁니다. 더블러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