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여자친구, 2주 연속 원더걸스 격파! 7관왕 달성!(종합)

기사입력 2016-07-29 18:20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뮤직뱅크' 여자친구가 선배 걸그룹 원더걸스의 강력한 도전을 2주 연속으로 이겨내고 음악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29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여자친구의 '너그리고나(나빌레라)'와 원더걸스의 'WhySoLonely'가 1위 자리를 두고 2주 연속 격돌했다.

여자친구는 최근 '너 그리고 나'를 통해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했다. 지난주 뮤직뱅크와 전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원더걸스를 잇따라 꺾기도 했다.

원더걸스는 최근 멜론차트 1위에 복귀하는 등 'Why So Lonely'의 놀라운 롱런 행진 속에 다시 한번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여자친구의 아성을 넘지 못했다.

여자친구는 "항상 응원해주는 버디(팬클럽) 분들 감사드리고, 응원해주시는 6명의 가족분들 감사하다. 화이팅하겠다"며 기쁨을 표현했다.

트와이스의 '치어업'이 이날 뮤직뱅크 K차트 3위에 오르며 막강한 롱런 파워를 과시했다. FT아일랜드 '테이크 미 나우'가 4위, 비스트의 '리본'이 5위, 최고령 걸그룹 언니쓰의 '셧업'이 6위를 차지했다.


뮤직뱅크 여자친구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FT아일랜드, NCT 127, 페이, 마틸다, 브레이브걸스, 비트윈, 스텔라, A.De, 디홀릭, 다희, 길건, 조미, 여자친구, 에릭남, 스누퍼, 브로맨스, 구구단, 멜로디데이, 소나무 , 로미오, 가비엔제이 등이 출연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