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9월 셋째주 '헤라 라운지 부터 페라페라 코믹 영상까지'

기사입력 2016-09-24 10:07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9월 셋째주 코스메틱 브랜드 소식을 전한다.


사진=헤라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자사의 주요 메이크업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를 오픈했다. 라운지는 크게 쿠션 존과 루즈 홀릭 존으로 구성된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4종 및 에이지 리버스 쿠션, 그리고 신제품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포함한 루즈 홀릭 전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루즈 홀릭 익셉셔널의 15가지 고발색 컬러를 직접 바르지 않고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인터렉티브 체험존이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 동안 3가지 미션을 완료하거나 메이크업 라운지 방문 후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소정의 선물 또한 증정된다. 또한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는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 판교점,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롯데 본점에서 운영된다.


사진=온뜨레
지난 21일 오가닉 편집샵 온뜨레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온뜨레 청담 매장을 새로 오픈했다. 온뜨레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또한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온뜨레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프랑스 스위스 그리스 등 의 유럽 유기농 및 자연주의 브랜드를 선별하여 선보인다. '더 리얼 오가닉 (The Real Organic)'이란 슬로건 아래,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 인증 절차를 받은 제품만을 제공한다.


사진=퓨어힐스
㈜아미코스메틱 소속 브랜드 퓨어힐스가 미국의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얼타는 스킨케어, 향수, 헤어 제품 등 다양한 미용 제품을 판매 중인 미국 대형 화장품 멀티숍으로 현재 미국 48개 주, 874개의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다. 퓨어힐스는 금년 12월 K-Beauty 히어로 뷰티 아이템인 마스크팩 입점을 시작으로 FDA 인증 제품들로 입점 제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사진=세타필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이 후원에 나선 희망날개 캠페인이 지난 21일 부경대학교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희망날개 캠페인은 이 시대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세타필은 청춘들의 밝고 건강한 미래를 응원하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 캠페인에 참여한 취업준비생 전원에게 고보습 수분 로션 세타필 D.A.M 150개를 무료로 제공했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하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호감가는 인상을 주기 위해 피부 관리를 고민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세타필 D.A.M은 독자적인 보습 포뮬러가 집약된 고보습 수분 로션으로, 취업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받았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고 현장 분위기를 덧붙였다.


사진=페리페라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허지혜와 함께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허지혜는 반도의 흔한 애견샵 알바생이라는 이름으로 코믹한 패러디물과 재미있는 각종 영상을 SNS에 올려 주목 받고 있는 페북스타다. 이번 영상에서 페리페라의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를 활용해, 뽀샵빨 필요 없이 잉크빨로 예뻐지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유쾌하게 전했다. 페북스타 허지혜와 함께 진행한 바이럴 영상은 허지혜의 페이스북 및 페리페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