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헬로비너스 나라 "지금 몸매? 모래주머니 차고 등산했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4-07 09:40



8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워너비 몸매' 예정화와 헬로비너스 나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두 사람은 다이어트와 등산에 관한 자신들의 비법과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예정화는 자신의 몸매 비법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아빠와 함께 일주일에 한 번씩 강제로 등산을 다녔다"며 애플힙을 자랑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옆에 있던 윤택과 김동현은 화들짝 놀라며 눈 둘 곳을 찾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평소 캠핑을 많이 다녀 요리에 자신 있다"면서도 "누구랑 같이 가냐"는 질문에는 대답을 아껴 눈길을 끌었다. 대신 돼지고기와 감자를 이용한 자신만의 '고추장 찌개'를 선보였는데, 요리를 맛본 백종원은 "마동석이 부럽다"고 덧붙여 예정화의 실력을 인정했다.

함께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는 지금보다 뚱뚱했던 과거를 공개하며 "살을 빼기 위해 모래주머니를 차고 등산을 했다"고 밝혀 지금의 몸매는 엄청난 노력 끝에 이뤄진 것을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녹화는 예정화, 나라 외에 윤택, 김동현도 함께 해 '등산도 식후경 특집'으로 꾸며졌다. 녹화분은 '백종원의 3대 천왕'은 8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며, 14일부터는 이동 개편을 맞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