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가 산다라박 앞에서 깜찍 재롱을 펼쳤다. 피오가 산다라박과 함께 조세호 집에서 동거 생활을 시작하게 된 가운데, 산다라박과 첫 만남에서 긴 머리의 '로커 피오'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된 것. 평소 산다라박을 이상형이라고 말해왔던 피오가 그녀 앞에서 제대로 심쿵해 잔뜩 긴장한 모습도 포착돼 과연 이들의 첫 만남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피오가 낯을 가리는 산다라박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긴 머리를 붙이고 '로커 피오'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피오는 자리에서 일어나 마치 기타를 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피오는 "이상형과 동거를 하다니~"라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던 산다라박은 피오와 조세호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분위기 메이커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전해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로커'로 변신한 피오가 붙인 긴 머리는 과연 어디서 나온 것인지, 피오는 이상형인 산다라박 앞에서 또 어떤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두근대는 첫 만남 현장은 오는 7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