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한고은X성시경X민경훈X소유 '혼자왔어요' 특급MC 군단이 온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9-21 16:58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KBS 2TV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인 '혼자 왔어요'는 주제가 있는 여행을 다녀온 출연자들이 MC들과 다시 여행기를 보며 각자가 여행지에서 느낀 '입장 차이'를 이야기하는 리얼 여행 관찰 프로그램이다.

특히, 결혼 후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한고은과 분야를 망라하는 박학다식! 특히 남녀 사이 전문 '연애 알파고' 성시경,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감을 인정받은 민경훈, 그리고 씨스타 해체 후 홀로서기에 도전하고 있는 소유까지 네 명의 '특급' MC 군단이 출동, 찰떡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혼자왔어요'는 추석 연휴 3일, 4일 양일간 각각 다른 여행기가 방송될 예정으로 10월 3일 방송 될 '혼자왔어요-썸 여행 편'은 여행지에서 처음 만난 청춘남녀의 오키나와 여행기로, 홀로 여행을 떠난 이들이 '동행자'가 되는 과정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썸'이 펼쳐질 예정이며, 10월 4일 방송 될 '혼자왔어요- YB&OB 편'에서는 띠동갑을 훌쩍 뛰어넘는 가요계 선후배가 함께 떠난 '조금 불편한 여행'이 그려질 예정이다.

같은 여행 속 다른 추억을 풀어보는 '혼자왔어요'는 다른 여행 프로그램과 달리 여행의 초점을 사람들과의 관계에 두고 있어 기대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3일 화요일 밤 11시에 KBS2TV를 통해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