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아라 광채 피부 표현한 제이에스티나 뷰티 화보 공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11-10 18:45


사진=제이에스티나 뷰티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고아라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고아라와 함께한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루센트 라이트 라인 광고 화보는 촉촉하고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제품의 주얼 광채 효과를 선보인다. 특히 고아라가 추천하는 루센트 라이트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화사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라이트닝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주얼 성분을 액상화한 주얼 인퓨전 콤플렉스가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개선해주며 피부의 환한 광채와 탄력을 되찾아 결점 없는 피부 톤을 부여한다.

텐션 필터, 울트라 씬 스펀지, 파인 메쉬망 3중으로 구성된 혁신적인 트리플 네트 용기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쿠션 내용물을 신선하게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적정량만 토출하여 얇은 스펀지에 균일하게 분산, 미세망을 통해 피부를 촘촘하게 커버하여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이 밖에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은 물론이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건조한 F/W 시즌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으로 기대케 한다.

한편 고아라 쿠션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루센트 라이트 쿠션은 제이에스티나 뷰티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 플래그쉽 매장과 부츠 명동점, 코엑스점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