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더유닛' 126명의 참가자가 시청자들의 심장 저격에 나섰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비주얼과 재능, 매력까지 다 가진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무대와 진정성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차 관문을 통과한 126명의 참가자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남자 '유닛B', 여자 '유닛G'로 새롭게 태어나 꿈의 활동을 소망하는 훈훈한 남녀 각 63명 참가자들의 매력이 듬뿍 담겨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같은 제복 콘셉트도 저마다의 색깔로 다르게 소화해내며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기에 이 보석 같은 참가자들 중 우주 최강 아이돌 유닛 남녀 각 9명의 최종 멤버는 누가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누구나 유닛 메이커가 되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최애 멤버 1명과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차애 멤버 8명으로 하나의 유닛을 구성, 상상했던 유닛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1차 국민 유닛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애 멤버에게는 2점, 차애 멤버에게는 1점이 부여되며 국민 유닛 투표는 온라인사이트 티몬에서 오는 12월 3일(일)까지 진행, 한 아이디 당 1회의 투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