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혜미가 '막돼먹은 영애씨' OST로 매력적인 음성을 공개했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가창자로 발탁된 혜미는 수록곡 '기억하고 있어요' 음원을 11일 발표했다.
'바라보고 바라보는 이 사랑을 / 그대는 잊지는 말아요 …… 기다리고 기다리는 이 사랑이 / 가끔은 눈물이 되어도 / 그 약속을 우리가 만든 사랑을 / 기억하고 있어요'라는 후렴구의 애절한 선율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따뜻하게 감싸고 있다. 후반부의 처음으로 돌아가듯 담백한 보컬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곡을 만들며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과 작업을 통해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가수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비롯해 여러 가수들과 작업하며 음악의 폭을 넓히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 섬세한 선율로 사랑을 받고있는 구희상이 의기투합했다.
나인뮤지스는 '돌스', '뉴스' '와일드' 등 댄스 넘버로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혜미는 지난 6월 드라마 '별별 며느리' OST '러브 홀리데이' 이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을 통해 솔로 OST 활동을 이어간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혜미의 청아한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어울려 감미로움이 더하는 곡을 완성했다"며 "드라마 '보그맘' OST 'Love Story' 가창자로 활약한 나인뮤지스 멤버 금조에 이어 혜미의 OST 가창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나인뮤지스 혜미의 '기억하고 있어요'는 11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됐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