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츄(Chuu)의 신곡 '하트 어택'(Heart Attack)이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하트 어택'(Heart Attack)은 츄(Chuu)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츄(Chuu)만의 밝은 기운이 팬들의 '하트'(Heart)를 '어택'(Attack) 한다는 큰 포부가 담긴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진지하고 심각한 것이 아니라 살아있는 이모티콘을 보는 듯한 츄(Chuu)만의 발랄한 표현력으로 완성했다. 이어 츄(Chuu)와 이브(Yves)가 함께한 커플링 곡 '걸스 토크'(Girl's Talk)는 소녀들의 일상적인 대화를 옮겨 담은 곡이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 관계자는 "이달의 소녀 합류 전부터 유명 연습생이었던 지우(츄 본명, 김지우)가 '츄'(Chuu)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앨범이다."라면서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러블리 걸'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소녀 '츄'(Chuu)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청순 비주얼을 지닌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의 활동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드러낸 두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활동까지 데뷔 전부터 강렬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츄'(Chuu)의 솔로 싱글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