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가 멜론 등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했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도 선주문량만 35만장을 돌파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선주문량 33만장을 넘어선 자체 최다 기록을 경신하며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영화 속 주인공들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왓 이즈 러브?'의 뮤직비디오 역시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유튜브 조회수 2000만, 3000만, 4000만뷰 돌파 기록을 연이어 세우면서 'MV 8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트와이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물음표춤', '음~춤', '캉캉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가 포진한 '왓 이즈 러브?'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트와이스는 3회 총 1만 8000석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어 일본에서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열며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