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할배리턴즈' 나영석PD "'꽃할배'는 스테디 셀러, 다른 여행 예능과 달라"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6-27 14:3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나영석 PD가 '꽃할배' 시리즈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창전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tvN 인기 예능 시리즈 '꽃보다 할배 리턴즈'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나영석 PD와 김대주 작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는 내 기준으로 스테디 셀러이지만 베스트 셀러는 아니다. 시청률로만 따지면 '꽃보다 청춘'이 더 높은 경우도 있었다. 그럼에도 계속 시즌을 이어가는 이유는 시청자가 할배들을 보면서 느끼는 지점이 기존의 여행 프로그램과 확연히 다르다는 자부심이 있다. '꽃할배' 시리즈는 아주 작은 지점이라도 감동의 크기가 다른 것 같다. 이순재 선생님의 '한번 더 가야지'라는 말 한 마디에 다시 시작할 수 있었듯이 여러 계산이 아니더라도 예전보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즐길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그분들이 대단한 말을 해서가 아닌 하나라도 더 열심히 보고 하려는 의지가 시청자들에겐 다른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다"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여행을 떠난 배우들이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만남과 기상천외한 여행기를 담은 tvN 인기 예능 시리즈다. '꽃할배' 원년 멤버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과 새로운 멤버 김용건이 출연하며 '꽃할배' 시리즈를 이끈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2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