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정동하가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번째 OST에 참여한다.
지난 9월 첫 정규 앨범 1집 'CROSSOVER'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동하가 KBS W 첫 번째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정동하가 가창에 참여한 'It's over you'는 오늘 2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특히 드라마 '화랑', '결혼계약', '디데이' 등 수많은 작품의 OST에 참여한 정동하는 OST계 신흥 강자로 사랑받고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용산 아트홀 대극장에서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CROSSROAD> in Seoul'을 펼쳐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문준우(김현중 분)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안지현 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며 매주 수, 목 방영된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 번째 OST 'It's over you'는 오늘 2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