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5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 현장에서 올 4분기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야외 홍보 행사를 개최한다.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중인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중인 신작으로 원작 웹툰의 재미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원작 웹툰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모바일게임 '외모지상주의'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17일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마련된다.
웹툰의 원작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외모지상주의'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하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동시에 열린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지난달 23일부터 진행 중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구글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