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하성운 측 "악플러, 선처 결정…앞으로는 강경 대응할 것" [전문]

기사입력 2019-01-29 17:1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워너원 출신 하성운 측이 악플러들을 선처하기로 했다.

하성운 소속사 스타크루 이엔티 측은 2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성운 군, 성운 군의 가족과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눈 결과, 그 동안의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는 법적인 대응 없이 선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와 같이 결정한 성운 군과 성운 군의 가족의 의견을 존중하여 이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면서도 "앞으로의 악성 게시물 및 댓글(성희롱, 인신공격, 명예훼손) 등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향후 악플 등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 28일 박지훈이 피처링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공개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하성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크루 이엔티입니다.


먼저, 하성운 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팬 여러분이 가장 많이 걱정하셨던 악성 게시글 및 댓글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성운 군, 그리고 성운 군의 가족과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눈 결과, 그 동안의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는 법적인 대응 없이 선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결정한 성운 군과 성운 군의 가족의 의견을 존중하여 이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앞으로의 악성 게시물 및 댓글(성희롱, 인신공격, 명예훼손) 등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현재 팬 여러분의 신고 공간을 준비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