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박서아는 "올해 1월 8일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 이전에 국내의 어떤 타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한 적이 없다.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내 아이나 남편에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게 늘 제 머릿속에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에 되게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더라. 저는 벗방(옷을 벗고 방송하는 콘텐츠)을 한 적도 없고 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단호하게 말한 박서아는 "더 이상 오해를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 말을 어떻게 해야 될 지 고민했는데 말을 안 하자니 오해가 커지고 그것 때문에 걱정하고 속상해하시는 팬들이 많다"고 입을 연 이유를 밝혔다.
박서아는 팔에 있는 점을 언급하며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 너무 속상하다. 저 아니다. 나는 그런 거 한 적이 없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그런 오해는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한 추측 및 억측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아는 2011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 2016년 팀에서 탈퇴한 뒤 올 1월부터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서아TV'는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