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족의 재탄생' 면역력 특집…룰라 김지현, 질병 예방 위해 가계도까지 그려온 사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0-11-24 15:4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tvN '가족의 재탄생' 면역력 강화 특집에 가수 김지현이 출연해 활약한다.

'가족의 재탄생'은 가족력을 소재로 가족들의 식습관, 생활 습관을 분석해 적절한 처방을 내려주는 온 가족 건강 회복 프로젝트다. 고혈압, 당뇨 등 대를 이어 내려오는 질병 예방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다양한 솔루션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25일 2회 면역력 강화 특집에는 가수 겸 배우 김지현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김지현은 온 가족 질병 가계도까지 직접 그려오는 등 가족력 예방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개그우먼 심진화 또한 "가족력 때문에 늘 의심하고, 관리하며 산다"라며 시작부터 건강 지키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울 전망이다.

면역력이 중장년을 넘어 이제는 청년 세대에게도 가장 큰 관심사로 떠오른 요즘, '가족의 재탄생'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생활 밀착 처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갱년기를 겪고 있는 사연자들의 생활 습관을 하나하나 분석해 생활 속 숨은 문제점을 찾고 적절한 조언을 제공하는 것. 오늘 방송에서는 일상 운동법, 손 마사지 등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