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윤아가 오짬어묵탕(오짬뽕어묵탕), 오짬어묵바(오징어짬뽕어묵바)로 3승을 달성했다.
오윤아는 이 실력을 발휘해서 중독성 있는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어묵 메뉴를 고안했다. 오징어를 넣고 매콤한 짬뽕 맛을 낸 '오짬어묵바(오징어짬뽕어묵바)'와 '오짬어묵탕(오짬뽕어묵탕)'이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빨간 어묵 비주얼 역시 강렬했다. 오윤아의 메뉴를 맛본 셰프 어벤져스는 "시중에 판매되는 빨간 어묵 중 가장 맛있다."라며 역대급 극찬을 쏟아냈다.
'편스토랑' 터줏대감 오윤아는 '전복감태김밥'과 '뉴트롤'로 2번 우승한 경험이 있다. 그런 그녀가 이번 '오짬어묵탕X오짬어묵바'로 우승을 차지하며, 총 3승 기록을 세우게 된 것. 오윤아는 맛의 비결을 물을 때면 귀여운 자화자찬을 하며 '오화자찬'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녀는 이 자화자찬까지 납득하게 만드는 요리 실력을 자랑하며 '편스토랑' 터줏대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반가운 얼굴들도 볼 수 있었다. 오윤아를 위해 백지영, 홍지민, 문태유가 등장한데 이어 윤은혜를 위해 다재다능 배우 김재욱이 출격한 것. 2007년 드라마 '커피프린스' 이후 쭉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윤은혜와 김재욱의 만남은 14년 전 추억을 소환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먹방과 쿡방을 넘나들며 시청자의 군침을 자극하는 '편스토랑'.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즐거움을 안겨주는 '편스토랑'. 다채로운 재미와 선한 영향력까지 발휘하는 착한 예능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20번째 출시 메뉴 오윤아의 '오짬어묵탕(오짬뽕어묵탕)X오짬어묵바(오징어짬뽕어묵바)'는 전국 해당 편의점 및 밀키트로 출시된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