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tvN 새 예능 프로그램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이 오는 23일(금)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된다.
신개념 영상 길라잡이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수 많은 플랫폼과 콘텐츠가 범람하는 이 시대에 각자의 취향에 맞춰 골라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영상을 소개하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명작부터 발 빠른 신작까지 시대와 플랫폼, 장르를 넘나드는 폭 넓은 이야기들을 우아하게 풀어내는 콘텐츠 가이드로 활약할 전망이다.
이처럼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 모이는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더한다. 영상 속에선 최고의 콘텐츠 시상식 트로피를 연상시키듯 금빛으로 물들인 홍진경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것. 또한 시청자들의 고품격 문화 생활을 위해 모든걸 다 보여주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전하며 그녀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신개념 맞춤형 안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신소영 PD는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넘쳐나는 콘텐츠 홍수 속 매일 밤 어떤 콘텐츠를 봐야할 지 고민되는 사람, 요즘 유행하는 콘텐츠가 궁금한 사람 혹은 본인도 몰랐던 새로운 취향을 찾고 싶은 사람까지 누구나 편하고 빠르게 방대한 콘텐츠들을 훑어볼 수 있는 신개념 가이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는 오는 23일 금요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