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음색 끝판왕' 엑소 디오의 첫 솔로 앨범 '공감'이 26일 발매된다.
디오의 첫 솔로 앨범 '공감'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 곡 '로즈'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디오가 작사에 참여해 타인에게 매번 하는 안부 인사를 스스로에게도 해주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힐링송 '아임 파인', 피처링으로 참여한 원슈타인과 디오의 음색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낭만적인 사랑 노래 '아임 고나 러브 유'가 수록되어 귀를 매료시킨다.
더불어 사랑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담은 라틴 베이스 기반의 어쿠스틱 팝 곡 '다시, 사랑이야 (It's Love)', 연인과 함께 걷는 순간 보이는 모든 풍경을 사랑이라고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의 '마이 러브', 어른이 된 후 바라본 아버지에 대한 감정과 바람을 담은 발라드 '나의 아버지 (Dad)'도 공감을 자아낸다.
게다가 보너스 트랙으로 타이틀 곡 '로즈'의 영어 버전과 '다시, 사랑이야 (It's Love)'의 스페인어 버전 '시 푸에라스 미아'도 수록, 디오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쿠스틱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총 8곡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