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브레인' 이혜성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내일(30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이혜성이 유룡마을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해 홍보팀장 김수로, 조엘과 함께 의기투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핫플 원정대'의 유일한 홍일점으로 발랄함과 청순미 뿜뿜한 미모, 거기에 똑소리 나는 추진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이혜성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LG헬로비전, LG유플러스, 더라이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리동네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핫플 원정대'의 홍보팀 김수로, 이혜성, 조엘은 유룡마을 홍보 영상 제작에 집중한다.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홍보팀장 김수로는 열혈 감독으로 나서고, 이혜성은 섭외를, 조엘은 소품을 담당하는 등 각자 역할을 분담해 홍보 영상 제작에 열을 올린다. 특히, 섭외 부장 이혜성은 특유의 친근함으로 마을 주민 들을 직접 섭외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이외에도, 즉석에서 카메라 감독을 섭외하라는 열혈 감독 김수로의 미션도 척척 수행해내는 등 똑순이 면모를 과시한다.
|
유룡마을을 '핫 플레이스'로 재탄생 시키기에 진심인 김수로, 이수근,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 등 '핫플 원정대'의 활약상에 기대가 더해지는 가운데,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는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더라이프 채널에서 방송 되며, U+tv와 U+모바일tv에서 VOD로 시청할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