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200만 돌파를 목전에 둔 액션 영화 '모가디슈'(류승완 감독, 덱스터스튜디오·외유내강 제작)가 흥행을 기념해 화제의 명장면 무삭제 클립 '카체이싱 편'을 공개했다.
올여름 극장가 흥행을 책임지고 있는 '모가디슈'가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해 국내 언론 및 관객, 그리고 전 세계 언론이 극찬한 화제의 명장면인 카체이싱 장면을 공개했다.
특히 단 1분 길이의 영상임에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리얼한 카체이싱의 묘미와 직접 카체이싱 연기를 소화한 배우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어 이후 영화에서 펼쳐질 더 다이내믹한 카체이싱을 궁금하게 만든다.
국내 및 글로벌 매체에서도 '이 장면만으로도 극장 티켓이 아깝지가 않을 것' ''매드맥스'를 방불케 하는 스릴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 '단연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 명장면'으로 주목하며, 이 장면만으로도 '모가디슈'는 웰메이드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보여주고 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 내전으로 수도 모가디슈에 고립된 사람들의 생존을 건 탈출을 그린 작품이다.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김소진, 정만식, 구교환, 김재화, 박경혜 등이 출연했고 '군함도' '베테랑' '베를린' '부당거래'의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