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DJ DOC 김창열, 故 이현배 사망논란 후 근황공개

기사입력 2022-03-21 08:49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DJ DOC 김창열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김창열은 21일 자신의 SNS에 "멋진 그림과 글이 많은 이들에게 전달되고 읽혀지고 보여지길 바라고 응원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창열은 카페를 방문해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창열은 지난해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45RPM 멤버였던 이현배가 급작스럽게 사망하면서 논란에 휘말렸다.

이하늘은 DJ DOC 멤버들이 함께 투자해 제주도에 펜션을 짓기로 했지만 김창열이 투자금을 내지 않아 자신과 이현배가 빚을 떠안았다고 주장했다. 이현배는 생활고에 시달리다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고, 그러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후유증으로 사망했다고도 덧붙였다.

이에 김창열은 SNS를 통해 "DJ DOC는 1994년 데뷔 이후 많은 시간을 서로 의지하고 함께하며 성장해 온 그룹이다. 함께 비즈니스를 진행하기도 했고 좋지 않았던 상황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고인을 떠나보내는 슬픔이 가시지도 않은 채 오래전 일을 꺼내기엔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혼란스럽고 애통한 시기인 만큼 억측과 츠측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을 아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