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정폭력 피해 의심' 조민아, 새벽에 올린 의아한 글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최종수정 2022-05-18 08:16

사진 출처=조민아 SN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가정폭력을 의심하게 하는 호소 글을 올려 충격을 안겨줬던 조민아가 블로그에 또 다른 글을 올렸다.

팬들이나 지인의 걱정이 이어지는 가운데, 조민아가 최근 18일 새벽에 다이어트 커피와 관련 글을 올려 눈길을 끈다.

조민아는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운동을 하거나 식단 조절에 한참인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라며 제품에 대한 소개를 이어갔다. ' 해당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고 시식후 작성한 글'이란 설명을 보아 협찬 관련 글로 보인다.

심경이나 근황과 관련된 이야기는 전혀 포함되지 않았다.

이에 앞서 올린 글에는 아들과 산책한 근황을 전하며 심경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바 있다. 조민아는 "너를 만나 엄마가 됐고, 이렇게 엄마로 삶을 살고 있다. 이제는 우리 행복만 하자"라며 "꾹꾹 눌러가며 참아왔던 아팠던 거 다 치유하고 사랑하는 내 아가랑 평생 행복만 할 거다. 지켜줄게 엄마가"라고 적었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 팬들은 응원 반 걱정 반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19까지 불렀다면 너무 위험한 상황인데, 아무리 가정사라지만 그대로 봐도 되는지 모르겠다" "이 와중에 협찬 제품 관련 글을 올리다니, 아들을 위해 힘을 낸건가. 잘 모르겠다"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