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렇게 좋아하더니"…12기 현숙·영호, 3개월만에 결별 "죄송하다"('나는솔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2-09 08:47


"그렇게 좋아하더니"…12기 현숙·영호, 3개월만에 결별 "죄송하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 X 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을 통해 커플이 된 영호와 현숙이 끝내 결별했다.

9일 공개된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TV'의 '12기 LIVE'에서 이들은 결별했음을 알렸다.

영호는 이날 "방송 중에서 최종커플이 됐고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다 밖에서 응원해주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전했다. 현숙 역시 "3개월 정도 만났다.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고 기대해주셨는데 죄송하다.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줬으면 좋겠다"고 결별 사실을 전했다.

한편 8일 12기 마지막 방송에서 영호와 현숙은 서로를 최종선택을 하며 커플이 됐다. 이들은 방송 초반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나타내며 자주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여 커플 성사 가능성을 높였다. 마지막 슈퍼데이트권에서도 이들은 서로를 선택해 다른 출연자들에게 여지를 주지 않았다.

이들은 최종선택에서도 서로를 선택하는 모습을 보여 커플이 됐지만 결국 결별을 맞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그렇게 좋아하더니"…12기 현숙·영호, 3개월만에 결별 "죄송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