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이솜·안재홍 'LTNS'로 부부 된다..하반기 티빙 공개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3-22 09:18


[공식] 이솜·안재홍 'LTNS'로 부부 된다..하반기 티빙 공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LTNS(가제)' 캐스팅을 확정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가제)'(극본·연출 임대형, 전고운, 제작 바른손스튜디오, 제공 티빙)는 삶에 치여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가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 협박에 나서고, 그 과정에서 이미 망가졌던 그들의 관계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이솜은 목표 지향적이고 공격적인 겉모습과 달리 여린 마음을 가진 '우진' 역을 맡았다. 3성급 호텔 프론트에서 박봉을 견디던 호텔리어 우진은 우연히 친구 부부의 비밀을 알게 되고, 거절할 수 없는 제안 앞에 나쁘게 살기로 결심, 인생의 방향을 바꾼다. 매 작품마다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다려진다.

안재홍은 순해 보이는 겉과 다르게 잠재된 분노를 간직한 '사무엘' 역을 맡았다. 명문대를 졸업하고 어렵지 않게 대기업에 입사했지만 마음의 병을 얻은 채 회사를 나와 택시 기사가 된 인물이다. 감정의 굴곡을 담을 캐릭터인 만큼 안재홍이 보여줄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현실적인 에피소드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LTNS(가제)'는 올 하반기 티빙을 통해 공개되며, 그에 앞서 이솜은 3월 31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으로 먼저 시청자와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 안재홍은 4월 영화 '리바운드'의 개봉과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